현대차처럼 막대한 매각 손해를 감수할 자금력이 돼야 철수도 가능한 것이다.
독일은 전통적인 제조 강국으로 글로벌 자동차업체와 기계.지난해 5월엔 올라프 숄츠 독일 총리가 한국을 찾아 양국 정상회담을 가질 정도로 한독은 긴밀한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4대그룹 총수들 동행 여부 주목 새해 첫 해외 경제사절단이 꾸려진다.경제사절단은 독일 산업계와 협력 강화 및 비즈니스 네트워크 구축.LG전자 등은 독일 법인을 유럽 시장 확대의 교두보로 삼고 있다.
2023년부터 독일에 첨단 자동차 기술 시험을 위한 스마트 테크 연구소를 건설 중이다.법만 강화하면 뭐합니까 檢.
한국경제인협회는 덴마크 경제사절단을 모집하고 있다.
의료 및 바이오 분야의 강국이다.멀티호밍 제한(경쟁 플랫폼 이용 금지).
그러면서 그는 네 가지 행위에 해당한다고 모두 금지하지는 않고 문제가 되는 행태를 최소한으로 열거해 규정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한기정 공정거래위원장 본보 인터뷰공룡 플랫폼 독과점 남용 제재 강화 앞으로 ‘공룡 플랫폼 기업들이 경쟁사를 밀어내기 위해 독점력을 남용하는 반칙 행위를 할 경우 관련 매출액의 최대 10%를 과징금으로 부과하는 방안이 검토된다.
미국 의회에도 플랫폼 법안이 상정돼 있다.―주한미국상공회의소(암참)가 플랫폼 경촉법에 대한 반대 의견을 전달했다.